🔍 쿠팡이 필요할 때, 포커스에 살짝 힘보태기 🔥


  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쓰기
  • 검색

260509_ 직관 후기 (리그 13R, vs. 대전)

ruru
106 7 2

평시에 남자들을 가장 위험에 빠트리는 마법의 문장이 있다면, 단언컨대 '괜찮아 안 죽어'일 것이다. 그 호기로움은, 실은 어리석음이 둔갑한 것이기에 사람을 위기에 빠트리는 것이다. 가령, 유성온천역에 내려서 대전에 온 주요 목적인 빵을 사고선 '3키로? 그거 걸어서 금방임! 안 죽음 ㄱㄱ'하고, 햇볕 아래서 비쩍 마른 청어가 된 채 경기장에 도착하는 어떤 머저리처럼.

 

 

20260509_165748.jpg

(여기가 으덴교...)

 

 

그리고 미쳐버린 오늘의 경기. 이걸 포즈난 성공한다고? 그것도 갓닝요 두 골로? 아니ㅋㅋㅋㅋ 아 뭔데 이게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(전반)
- 경기 전 인터뷰로는 얼리크로스로 더욱 다이렉트한 전개를 준비한다더니, 막상 저쪽 쓰리백이 더 매섭게 공간을 파먹는다. 재희시 너무 무서워요 흑흑ㅠ 반면 우리 윙어 역할은 또 윙백들이 해야하는거 같은데 이게 맞아요?
- 호진이 경험치통 차는 속도에 나머지 신인들이 몰빵해주는거니? 이게 데뷔시즌 센터백이라는게 어이가 없다ㅋㅋ ㄹㅇ루 대형 센터백의 재목이 있는 거 같은데, 왜 훈광신이 구단 유튜브에서 애착인형마냥 찾는지 알 것 같으면 개추ㅋㅋ
- 솔직히 반대쪽 골대에서 뭔 일이 있었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긴 한데, 아까운 시퀀스가 두세번은 있었던 거 같다. 아오... 오늘도 애꿎은 xg만 늘어간다...
- 서웅이 민심 나락인데 마땅히 저 자리에서 뭘 해줄 자원도 마땅찮은 게 어이가 없음. 수비 때 압박을 성실히 해주는 건 원체 티가 안 나긴 하는데, 그래도 넌 공미잖아.... 감독님 얘 한 타임 쉬어가는 게 맞는 거 아닌가요?
- 동진아 동진아 플레이만큼은 묵직해야한다! 경기 중에 같은 선상에서 뛰는 선수와 디스커션하는 건 좋다만, 자꾸 마지막에 세밀함 놓치지 말고 제발! U리그 최고 재능치고는 아직도 올라올 여지들이 보이는데 흑흑

 

 

(후반)
- 서웅이 교체는 필연적 수순. 켄토도 적시에 들어오며 에너지레벨 안 밀리는 것 좋았다. 확실히 눈에 띄진 않아도 전후방 오가며 압박해주는 부분에서 중원이 받아주는 역할이 꽤 크긴 한 것 같아.
- 대전 확실히 선수 체급이 좋긴 하네. 동시에, 애들이 뭔가 쫓기는 것처럼 플레이한다는 느낌이 있다. 좀 더 차분하게 만들었다면 더 무서웠을 것 같은데도 냅다 뚝배기를 노리고 들어오네. 디오고의 미친 제공권도 그다지 유효하게 살리지 못하기도 했고. 그 와중에 주민규 빅찬스미스 갓맙다!
- 오늘 주닝요는 신이고 무적이었다. 첫 골 드가기 전부터 압박으로 볼 탈취할 때부터 심상치 않았다ㄹㅇ 저거 뭐야 누구야 하고 있는 와중에 상혁시 도움까지 맛도리 그 자체
- 주장님의 골은 또다시 다음 기회로. 될듯말듯 끝내 안 되는 이 한 골이 참 얄궂다. 저번 골은 골취+퇴장이라는 결말이었단 부분에서 더욱 그렇다.
- 민준-정원 듀오 애정하지 않을 수가 없다. 특히 정원시 안 퍼지고 매 경기 미친 활동량인거 진짜 말이 안 돼 ㄹㅇ 아 상무 행님들 고맙긴한데 내년엔 그래도 데려가십쇼. 이런 선수가 상무에 못 가는 거 솔직히 말 안 되긴 하거든?
- 이제 트랜지스터만 좀 살아나면 될 거 같은데. 주닝요는 저번 더비전에 실망시킨 부분까지 이자쳐서 멀티골로 보답했고, 중원도(서웅이가 아쉽긴 하지만) 나름대로 솔리드한 라인업을 구축했으며, 뭣보다 수비진에 호진이가 ㄹㅇ 말이 안 된다. 저게 어떻게 신인임

 

20260509_210015.jpg

(주닝요를 기다리며 승리 세레모니)

 

 

총평
- 25시즌 '그 포즈난' 갚았다 ㅅㅅㅅ 후련해요 후련해 영일만친구 부르다가 또 목나갔네ㅠ 힝힝 나죽어

- 주심 콜은 일관적으로 관-대했다. 근데 좀 양 팀 모두에게 과할만큼 관대하지 않았나 생각하고, 호재 옐로는 암만 생각해도 직전 플레이가 반칙성이 아니었나하는 아쉬움이.

- 끝나고 해장국에 쏘주 한 병 때리며 생각컨대, 서울/대전 말고 경기장들 하나같이 차 없으면 접근이 빡센 위치이긴 하네. 왜 대전 원정길에 유독 부담없나 생각해보니, 여긴 지하철 있는 도시 중에서도 접근성이 좋은 편이었다.

 

20260509_214609.jpg

(30분 컷)

 

 

 

 

p.s. 대전 원정엔 빵사러온다. ㄹㅇ임. 다만 성심당은 이미 자주 먹은데다 본점 줄보고 곧바로 돌아섰기 때문에, 현지인 추천으로 '하레하레'를 갔음. 이것때매 유성온천역에서 출발했음ㅋㅋ;;; 내일 구단에서 올리는 유튜브 내지는 화욜 경기 보면서 조져야징 히히히히

 

20260509_163503.jpg

 

 

 

 

신고공유스크랩

추천인 7

  • 김예성
    김예성
  • 영원하라위대한포항
    영원하라위대한포항
  • 26이태석
    26이태석
  • 두호동사는포항팬
    두호동사는포항팬
  • 치타파파
    치타파파
  • 뉴스틸러스웨이
    뉴스틸러스웨이
  • FANTASTEEL
    FANTASTEEL
©️ 외부 공유 시 POCUS.KR 출처 표기 필수

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.


로그인 회원가입

공유

퍼머링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