잡담 ⚓️ 대전
유카이브
107 7 1
대전에 맛있는게 왜이렇게 많은지
노잼도시 대전이라고들 하지만
대전을 즐기기엔 하루만으로는 부족할것같아요ㅠ
오늘 승점삼점도 챙겨서 서울로 올라갈 수 있길 바라며..
포항 이겨줘 (제발) 🖤❤️
유카이브
대전에 맛있는게 왜이렇게 많은지
노잼도시 대전이라고들 하지만
대전을 즐기기엔 하루만으로는 부족할것같아요ㅠ
오늘 승점삼점도 챙겨서 서울로 올라갈 수 있길 바라며..
포항 이겨줘 (제발) 🖤❤️





